에픽, 제2차 AUTOSAR 역량강화 포럼 개최 

(주)에픽은 2022년 11월 4일 오전 화성롤링힐스호텔에서 제2차 AUTOSAR 역량강화 포럼을 개최했다. AUTOSAR 역량강화 포럼은 전동화와 자율주행으로 대변되는 자동차 산업의 대전환기에 전자제어시스템과…

에픽, 제1차 AUTOSAR 역량강화 포럼 개최 

(주)에픽은 2022년 7월 14일 오전 화성롤링힐스호텔에서 제1차 AUTOSAR 역량강화 포럼을 개최했다. AUTOSAR 역량강화 포럼은 전동화와 자율주행으로 대변되는 자동차 산업의 대전환기에…

에픽, 한국알테어와 양해각서 체결

4월 6일, ㈜에픽(대표이사 최성식)과 한국알테어(대표이사 유은하)는 데이터 애널리틱스의 융합을 통한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윈의 양성과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국알테어는…

에픽, 호남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4월 6일, ㈜에픽(대표이사 최성식)과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는 AI 자동차 분야 전문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 및 산업연계 교육활성화를 선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광주시장, 에픽 본사 방문

자동차산업 엔지니어링 전문기업 에픽이 이달 중 광주에 사무소를 개설합니다. 이용섭 광주시장은 15일 경기 성남시 판교에 있는 에픽을 방문해 최성식 대표,…

트리플-X 포럼 제1차 기술세미나

화성산업진흥원은 1월 26일 오후 2시 수원대학교 미래혁신관에서 트리플-X 포럼 제1차 기술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권문식 EPIC 고문의 ‘미래산업 변화에 대한 자동차 회사의…

에픽, 과기부 산하 IITP 교육 과제 수행 및 신입연구원 채용

(주)에픽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의 2021년 혁신성장청년인재집중양성 사업에 참여하여 6개월(6월 7일~11월 30일)간의 교육을 마치고 교육생 5명을 채용했다. 주관기관은 (주)씨와이이며,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현대자동차 업체 등록

2021년 6월 현대자동차의 ROMS 사용을 위한 업체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업체코드 : RUMP

에픽 출범식

2021년 5월 3일, 판교 본사에서 창립 멤버들이 모여서 주식회사 에픽의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훗날 오늘을 돌아보며 작지만 위대한 첫 걸음을 떼었던…

판교 사옥 입주

2021년 4월 26일 월요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예정된 날짜에 무사히 입주하여 첫 출근을 하였습니다. 다음은 대표이사님 인사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에픽이…

사업자 등록

2021년 3월 31일. 주식회사 에픽의 사업자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